세계여행,여행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보고서
세계여행,여행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세계여행,여행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주
목
할
여
행
지
세계여행과 경영
아시아
아프리카
유럽
북아메리카
오세아니아
part1
part2
part3
part4
CONTENTS
남아메리카
part6
part5
Part1. 아시아
순수한 자연과
넘치는 동양미!
위치 : 인도차이나반도 내륙부에 있는 공화국.
수도 : ‘비엔티안’
언어 : 라오스어
건국일 : 1949년 7월 19일
라오스
주목 받지 못 했던 이유
: 낮은 인지도, 직항편의 부재, 호텔이나 각종 인프라 부족, 랜드사가 많지 않고, 여행사가 가진 정보가 적음.
라오스를 주목해야 할 이유
: 유네스코 지정 세계문화유산 루앙프라방, 메콩강변의 수도 비엔티안, 여행자들의 천국이자 동굴의 신비를 간직한 방비엔 등이 라오스의 대표적인 관광지,
무공해 자연과 주변국가와 연계 관광이 가능, 프랑스통치의 영향으로 동서양이 혼합된 음식 문화
라오스 비행편
라오스는 직항과 경유 모두 존재한다.
1. 진에어
: 인천- 비에티안
총 비행시간 5시간40분
2. 대한항공
: 인천-하노이-루앙프라방
총 비행시간 6시간 50분
사원은 1565년 왕도를 루앙프라방에서 비엔티엔으로 옮길 때 에메랄드 불상을 모시기 위해 건축.
1778년 태국의 시암 왕국과의 전쟁 때 건물은 불타고 에메랄드 불상을 빼앗겼는데, 이 에메랄드 불상은 현재 방콕의 왕국사원인 왓 프라께우에 모셔져 있음.
왓 호 파께우 사원
→평화와 풍요를
기원하는 뜻
탓 루앙의 중앙 사리탑은 연꽃 봉오리를,
이를 둘러싼 30개의 작은 탑(스투파)은
부처의 완성된 모습을 상징.
위대한 불탑이란 뜻을 가진 탓 루앙은
라오스 최고의 불교 사원이자
라오스의 상징이라 일컬어짐.
탓루앙 사원
독립 기념탑은 란쌍거리의 동북쪽 끝에 자리 잡고 있음. 1958년, 프랑스로부터의 독립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세웠는데 아이러니컬하게도 식민지 종주국인 프랑스 개선문을 모방하여 만들었음.
독립기념탑
기념탑 옆면 각종 부조들과 윗 부분 처마의 건축 양식은 전형적인 라오스 형식
Part2. 아프리카
‘houses of stone’
짐바브웨
위치 : 아프리카 남부
수도 : 하라레
공용어-영어, 치쇼나어, 엔데벨어
주목 받지 못 했던 이유
: 모든 아프리카가 다큐를 통해 왜곡된 모습으로 인식, 유명한 다른 아프리카 국가와 명소들로 인해 사람에게 관심 받지 못 하였음.
짐바브웨를 주목해야 할 이유
: 아름다운 전형적인 아프리카의 모범답단, 야생동물의 낙원 , 대규모 국립공원, 교통체계가 잘 갖춰짐..
짐바브웨 비행편
짐바브웨로 가는 직항이 없고 2번 경유해서 갈 수 있다.
: 인천 출발→홍콩→요하네스버그
→하라레 도착
총 비행시간: 18시간 15분
(대기시간 불포함)
1. 남아프리카 항공
세계3대 폭포 중 하나!
물의 양이나 그 규모로 세계 최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이 빅토리아 폭포는 웅장하고 신비한 자연의 모습을 그대로 느낄 수 있음.
빅토리아 폭포
①헬리콥터를 타고 하늘에서 빅토리아 폭포를 한 눈에 담는다.
빅토리아 폭포 2배로 즐기기
②빅토리아 폭포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긴다.
③번지점프를 한다.
황계 국립공원
아프리카의 대형 포유류는 거의 다
서식하고 있는 짐바브웨 최고의 국립공원
Part3. 유럽
넥타이의 발생지, 유고내전, 축구 강국
크로아티아
위치 : 유럽 아드리아해 동부해안
수도 : 자그레브
기후 : 지중해성 기후
주목 받지 못 했던 이유
: 크로아티아 내전, 민영화와 노동조합의 저항, 전쟁으로 인한 피해, 높은 실업률(20%)
크로아티아를 주목해야 할 이유
:유네스코 문화유산에 지정된 7개의 관광 명소가 있음. 이 중에 두브로브닉은 가장 유명한 세계 유산이자 관광 명소 ,생태적인 나라로도 유명.
크로아티아 비행편
인천공항에서 크로아티아 까지 직항은 아직 없으며, 파리나 모스크바를 경유해야 한다.
1. 대한항공 전세기
: 인천 자그레브
총 비행시간 약 12시간 소요
두브로브니크의 구시가를 둘러 싸고 있는 성벽
두브로브니크
붉은지붕의 하얀 집들이 자연과 인공이 어우러진 또 다른 아름다움을 보여줌.
스플리트 구시가
돌로 만든 집들이 늘어서 있는 스플리트 구시가,
사람사는 향기가 분분함.
자그레브
크로아티아의 행정, 문화의 중심지인 수도,
이 나라 말로 ‘참호’라는 뜻,
최대의 공업도시로 중부 유럽 교통의 요지
Part4. 북아메리카
‘보이는 것은 눈과 숲, 그리고 사람 ‘
캐나다-포트맥머리
위치 : 캐나다 서부 앨버타주
수도 : 오타와
인구 : 인구 72,363(2008)
주목받지 못했던 이유
지리상으로도 우리나라와 가깝지 않으며, 주로 기온이 낮고, 우리나라와 달리 겨울이 지속되기 때문에, 눈을 즐기는 사람이 아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pk=11066959&sid=prayys&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35 Page
파일종류 : PPTX 파일
자료제목 :
파일이름 : 세계여행,여행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키워드 : 세계여행,여행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관련자료]
- 제주항공(Jeju Airlines),저가항공사,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항공산업,항공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저가항공시장에서의 경쟁력,제주항공,저가항공,저가항공사,저가항공시장,제주항공,진웨어,이스타,티웨이,아시아나항공,대한항공
- 외래관광의 개념과 효과, 외래관광진흥과 유치방안
- 에어부산,마케팅사례,저가항공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서비스마케팅 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사 전략적 제휴,항공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관광학] 한국관광정책의 현황
- [관광농업개발전략] 관광농업(농촌관광) 개발전략
댓글 없음:
댓글 쓰기